Zoom 사용안내
1. Primer Meetup을 이용할때 Zoom을 연결하세요. 미팅이 확정되면 Zoom 미팅도 함께 생성됩니다.
2. Zoom을 연결하기 위해서는 먼저 Primer Meetup에 로그인해주세요.
3. 이후 상단 헤더메뉴의 설정을 클릭하세요.
4. 좌측 메뉴에서 Zoom을 클릭하세요.
5. 해당 페이지에서 Zoom연결을 위한 버튼을 클릭하시고, 이동하는 Zoom 페이지에서 권한을 수락해주시면 됩니다.
6. 이후 약속을 생성할 때, '약속이 확정되면 Zoom 미팅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체크박스를 선택해주세요. 약속이 확정되면 Zoom 미팅 링크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7. Zoom 연결을 해지하고 싶을때는 설정페이지의 Zoom 메뉴를 통해서 언제라도 연결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8. Primer Meetup 서비스의 Zoom 서비스 통합을 통해 취득한 모든 데이터의 소유주권은 해당 서비스 이용자 개인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공개요구 및 삭제를 요청할 권한이 있습니다.
2. Zoom을 연결하기 위해서는 먼저 Primer Meetup에 로그인해주세요.
3. 이후 상단 헤더메뉴의 설정을 클릭하세요.
4. 좌측 메뉴에서 Zoom을 클릭하세요.
5. 해당 페이지에서 Zoom연결을 위한 버튼을 클릭하시고, 이동하는 Zoom 페이지에서 권한을 수락해주시면 됩니다.
6. 이후 약속을 생성할 때, '약속이 확정되면 Zoom 미팅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체크박스를 선택해주세요. 약속이 확정되면 Zoom 미팅 링크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7. Zoom 연결을 해지하고 싶을때는 설정페이지의 Zoom 메뉴를 통해서 언제라도 연결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8. Primer Meetup 서비스의 Zoom 서비스 통합을 통해 취득한 모든 데이터의 소유주권은 해당 서비스 이용자 개인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공개요구 및 삭제를 요청할 권한이 있습니다.